[문학시어터 기획공연] 홍콩 유명 배우 내한, 중국 원어 연극 선보여
 

홍콩의 TV 스타 유석현(劉鍚賢), 유호장(劉浩翔), 정지지(鄭至芝), 시빅연(施瑋延)등의 출연으로 이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무조건 결혼 상담소(獨坐婚姻介紹所, Waiting for the Match)의 무대가 문학시어터에서 펼쳐집니다.


문학시어터와 홍콩 istage가 함께 준비한 이번 연극은 제17회 홍콩 드라마 어워드에서 최우수 대본상을 수상하였으며, 2007년 초연 이후 현재까지 9번이나 재연이 되고 있는 홍콩 최고의 롱런작품입니다

홍콩예술발전위원회(Hong Kong Arts Development Council)의 후원으로 한국을 찾은 본 공연을 시작으로 문학시어터X홍콩의 국제 교류 연극전은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 본 공연은 중국어로 진행되며, 한국 자막을 지원합니다



 시놉시스

100%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는 한 결혼상담소. 결혼을 꿈꾸는 각기 다른 사연의 3명의 남자가 이 곳을 찾아온다. 한 대의 카메라와 의자만이 덩그러니 놓여있는 밀폐된 방안. 이곳에서 손님들은 자신의 상품성을 보여주기 위해 결혼상담소가 지시하는 대로 모든 미션을 수행해 내야 한다. 그리고 어디선가 이들을 녹화하고 있는 한 사람.

고객에서 질문할 권리와 만일 거짓이 있을 경우 엄한 처벌을 내릴 수 있는 결혼상담소에서의 해프닝을 그린 연극 ‘Wating for the Match'.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이 결혼상담소의 독특한 운영방식에 이들은 무사히 적응하고 결혼에 성공 할 수 있을까?


공연개요
공연명

< Wating for the Match (獨坐婚姻介紹所) 무조건 결혼상담소 >

출연
- 각본 : 유호장 (劉浩翔)
- 연출 : 이국위 (李國威)
- 출연 : 유석현(劉鍚賢), 유호장(劉浩翔), 정지지(鄭至芝), 시빅연 (施瑋延)
일시
2017년 9월 8일(금) 오후 7시30분 ~ 9월 9일(토) 오후 2시30분/ 7시30분
장소
문학시어터 (인천시 남구 매소홀로 618 문학경기장 내)
주최
(사)인천예총 문학시어터/ I-stage Theater Limited.
티켓
일반 10,000원 / 중고생 5,000원
예매
엔티켓 (1588-2341) www.enticket.com






구매평
Q&A